우리학교 과학기자단(2학년 이서연, 임예지, 박정빈)이 쓴 과학 기사가 경남과학교육원에서 1년에 한번 발행하는 「과학경남 」에 실렸습니다. 기사 제목은 <진해여고 텃밭, 과학과 나눔의 씨앗을 틔우다>입니다. 학생들이 쓴 기사 첨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