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2학기 전교학생회가 9월 10일 수요일, 화학실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회의에서는 학생회 회장 및 부회장, 각 부서 부장과 차장에게 임명장이 수여되었습니다.
이어, 2025 학생회 임원진 소개, 각 부서별 활동 계획 발표가 이루어졌습니다.
또한, 이번 회의를 통해 학생들의 의견을 반영하고, 2025학년도 학생회의 활동 방향을 논의하는 중요한 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