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월) ―> 18일(화)
산호수 모집 기간이 변경 되었습니다!
모든 진로 다 상관없습니다!!
진로가 중간에 바껴도 바뀐 진로로 다시 생기부를
쓰기도 쉽습니다!!
동아리 활동만 해도 봉사시간이 덤으로 생깁니다!!
(한 학기당 10시간/ 1년에 총 20시간)
면접 또한 진행되지 않을 예정입니다!!
정말정말 부담을 안가져도 됩니다!!
산호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전체댓글수총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한마디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