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골든타임 부장 우준희입니다
저희 골든타임은 2025 신입 부원을 모집합니다!!
골든타임 동아리는 진해 원조 간호 동아리인 만큼 역사 깊은 동아리 입니다 또한, 저희 동아리는 간호사뿐만 아니라 의사, 물리치료사, 응급구조사 등… 모든 의료 진로를 희망하는 학생들이 함께 할 수 있는 동아리입니다.
그리고 저희는 간호학과를 졸업하고 간호사이셨던 보건선생님과 함께하는 동아리입니다 그만큼 다양한 활동과 함께 더 의미있고 재밌는 동아리 생활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작년 활동으로는 금연 캠페인과 부스, 정맥 주사 놓기, 약물 주입, 멸균 장갑,가운입어보기 활동 등을 진행했고 축제 때는 동아리 부스를 열어 금연과 관련된 간식만들기, 골든벨 등의 활동을 했습니다. 이번 활동은 작년보다 더 다양하고 여러 분야와 연결된 활동 등을 동아리 부원들과 상의하여 결정할 예정입니다.
신청은 3월 16일 (일) 까지 받을 예정이고 면접은 3월 17일 (월)에 볼 예정입니다. 인원이 많을시 점심시간에도 면접을 볼 수 있으며 늦어도 18일 화요일 점심시간 안에 면접 통보가 갈 예정입니다.
궁금한 점은 부장,차장 번호나 인스타 디엠으로 연락주시면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중복 지원은 불가합니다*
많은 신청 부탁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