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12월 23일 월요일에 진해여자고등학교 전교생을 대상으로 '예림 합창제'가 열렸습니다.
한 학기간 합을 맞추며 무대에 서기까지 많은 노력을 기울인 학생들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참여한 모든 학생들이 배려와 화합의 정신으로 아름다운 하모니를 뽐냈으며 꿈과 희망을 이야기하는 노랫말로 듣는이들에게 감동과 울림을 선사했습니다. 또한, 반별 반주자, 지휘자, 소프라노 파트장, 메조파트장, 알토 파트장들의 리더십으로 훌륭한 무대가 만들어졌습니다!
모두들 잊을 수 없고, 소중한 추억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