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해여자고등학교

진해여자고등학교

전체 메뉴

진해여자고등학교

게시 설정 기간
상세 보기
제17회 전국고교합창경연대회 수상
작성자 허가영 등록일 2024.07.25
제17회 전국고교합창경연대회 수상 [1번째 이미지]

제17회 전국고교합창경연대회 수상 [2번째 이미지]

제17회 전국고교합창경연대회 수상 [3번째 이미지]

제17회 전국고교합창경연대회 수상 [4번째 이미지]

제17회 전국고교합창경연대회 수상 [5번째 이미지]

제17회 전국고교합창경연대회 수상 [6번째 이미지]

진해여자고등학교의 대표 합창단 '예림 합창단'이

제17회 전국고교합창대회에서 동상을 수상했음을 알립니다.


2024년 7월 19일 금요일 13시 30분, 건국대학교에서 개최, 전국고교합창경연대회에서

본교 합창단은,조성은의 '꽃구름 속에'와 B.chilcott의 'Gloria' 곡으로 아름다운 화음과 안무를 선보였습니다.


본 경연대회에서는 예선을 통과한 대한민국의 전국 고교 합창단 11팀이 각자의 색깔과 뛰어난 실력을 선보였으며,

예림합창단 단장 정OO 학생외 33명, 총 34명이 세가지 화음과 아름다운 율동으로 합을 맞추었으며

완성도 높은 무대로 관객과 심사위원의 호응을 얻었습니다.



또한 그 결과로 국립합창단 예술감독상인 동상 및 상금 100만원을 입상했습니다.



첨부파일
게시 설정 기간 ~ 기간 지우기
게시글 삭제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