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해여자고등학교의 대표 합창단 '예림 합창단'이 제17회 전국고교합창대회에서 동상을 수상했음을 알립니다.
2024년 7월 19일 금요일 13시 30분, 건국대학교에서 개최, 전국고교합창경연대회에서 본교 합창단은,조성은의 '꽃구름 속에'와 B.chilcott의 'Gloria' 곡으로 아름다운 화음과 안무를 선보였습니다.
본 경연대회에서는 예선을 통과한 대한민국의 전국 고교 합창단 11팀이 각자의 색깔과 뛰어난 실력을 선보였으며, 예림합창단 단장 정OO 학생외 33명, 총 34명이 세가지 화음과 아름다운 율동으로 합을 맞추었으며 완성도 높은 무대로 관객과 심사위원의 호응을 얻었습니다.
또한 그 결과로 국립합창단 예술감독상인 동상 및 상금 100만원을 입상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