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 히로시마 구레시 시미즈가오카학원(일관학교)와 온라인 교류를 실시하였습니다.
1. 일시 : 2026. 6. 18. 목요일 4시 30분 ~ 2. 교류방법 : 줌을 통한 온라인 교류 3. 참여 학생 : (본교) 1.2학년 국제교류동아리 학생 및 희망자 15명 (일본)1,2,3학년 한국어 및 한국에 관심있는 학생 15명
처음 온라인교류에 참가하는 학생, 작년에 이어 두번째 참가하는 학생 모두 좋은 경험이었고 다음에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싶다는 소감을 나누었습니다. 일본측 친구들도 그룹세션활동에서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싶었는데 시간이 부족해 아쉬웠지만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다는 소감을 전해주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