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교는 쾌적한 학습 공간 뿐만 아니라 여유로운 휴식 공간을 조성하기 위해 교정 곳곳에 꽃나무를 식재하며 가꾸고 있습니다.
교정에 피어난 꽃처럼 우리들의 하루도 활짝 피어나길 바랍니다.